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반품 및 환불 절차안내
작성자 하울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11 15:45: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71

1.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


-생산 공정 상의 문제로 인한 제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교환 및 반품을 접수해주세요.

구매 전 꼭 해당 제품 밑에 사유를 참고해주세요


- 수령일로부터 48시간 이내 제품의 이상 및 하자를 고객센터로 반드시 알려주셔야합니다,

이 이후엔 어떠한 경우에도 처리가 힘드니 반드시 이 점 숙지 부탁드리겠습니다.

제품의 하자가 확인되면 동일 상품에 한해서 교환 및 반품처리 되며 하울스홈에서 반품 접수를 해드립니다.색상변경,제품변경은 불가능하며 제품 하자의 경우 하울스홈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
2.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

-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을 받으시고 상품 수령일로부터 48시간(2일) - (전산상 배송 완료 및 수령 시간기준) 이내에 고객센터(070-8814-5097)로 접수해주세요.

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(영업일기준) 저희쪽에 물품이 도착해야합니다,7일 이후 저희쪽에 도착할 경우 별도 안내없이 즉각 반송되오니 이 점 꼭 확인 바라겠습니다.



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접수 절차안내

1.고객센터로 알림 ( 070-8814-5097)

2.홈페이지 내 교환 및 반품 신청

(반품 신청방법)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접속 - > 주문 내역 조회 후 상품 별 반품 및 교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: )


3. 반품택배 접수 , 1588 -1255 (CJ대한통운 고객센터)


-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회수 택배비 2500원

최초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보셨다면 왕복 택배비 5,000원을 부담셔야합니다.

도자기에 한해선 각 제품당 포장비 1,000원이 부과됩니다.


다음의 경우에는 무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1.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- 제작 과정 중 혹은 사용 중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

-나무,돌 등 자연소재의 흠,갈라짐

-유약이 칠해지지 않은 모서리 부분의 스크래치

-기공이나 검은 점,요철

-유약 갈라짐

-제품 사용 중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현상,그을림 등

-핸드메이드 제품 경우 모양 균형이 차이가 있을경우

-유약으로인한 색상차이

-골드림 제품 경우 라인의 엇나감,색칠의 덜함,번짐

가마가 굽는 과정에서 유리에 스크래치 및 기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 또한 제작 과정 중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는 현상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

@ 인스타그램 아이디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